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부고·화촉

제주도의회, 홍보디자인 전문가 영입

좌용철 기자 ja3038@hanmail.net 2018년 02월 09일 금요일 10:07   0면

시간선택제임기제 다급 문경미씨 채용의회 홍보 SNS 콘텐츠 제작 및 디자인 개발

1.jpg
▲ 문경미. ⓒ제주의소리
제주도의회가 의원들의 다양한 의정활동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해 홍보디자인 전문가를 영입했다.

제주도의회는 의원들의 다양한 의정활동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디자인 전문가 (시간선택제임기제 다급) 공개 모집을 거쳐 문경미씨(40)29일자로 임용했다고 밝혔다.

문씨는 앞으로 의정 홍보자료에 대한 디자인 개발업무 전반을 수행하게 되며, 도의회 SNS 콘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소식지 및 인터넷신문의 디자인과 편집, 홍보용 전광판 운영 등을 담당하게 된다.

제주한라대 건축설계과를 졸업한 문씨는 도내 일간지에서 신문광고디자인을 담당하기도 했고, IT기업에서 웹, 그래픽, 3D디자인을, 제주도관광협회에서 웹, 그래픽디자인, 홍보기획 담당으로 근무했다.

도의회 관계자는 이번 임용으로 의정활동 홍보를 위한 각종 디자인의 콘텐츠 제작이 이뤄져, 도민이 보다 쉽고 빠르게 의정활동을 들여다보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http://www.jejuso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도의회, 홍보디자인 전문가 영입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