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 제주도가 지원하고 제주도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오픈마켓 ‘탐나오’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제주의소리
제주도가 지원하고 제주도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오픈마켓 ‘탐나오’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제주도관광협회에 따르면 지난 25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한국경제 비즈니스,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탐나오’가 고객만족 브랜드 제주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탐나오’는 제주도 항공권, 숙소, 렌터카, 관광지 및 식당 등 제주도 여행객을 위한 예약 판매 사이트로, 도내 관광사업체의 온라인 홍보 및 판매를 돕기 위해 제주도의 지원을 받아 올해 초 오픈해 운영 중에 있다.

여행객에게는 간편하게 이용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여행 사이트로, 도내 사업체에게는 홍보 확대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줘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말 고도화 사업 완료를 통해 여행객과 사업체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확대제공할 예정이다

관광협회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탐나오’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사이트로 한걸음 나아간 계기가 됐다”며 “도내 관광사업체의 경쟁력 강화와 관광산업의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탐나오’는 도내 관광사업체는 누구나 입점이 가능하다. 홈페이지(www.tamnao.com) 또는 고객센터(1522-3454)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