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10월 9일까지 할인, 경품 행사에 다양한 이벤트 

IMG_2583.png
▲ 제주동문시장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할인, 경품행사와 다양한 문화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제주의소리 한형진 기자
“정말 자동차가 경품이에요?”

제주동문시장 한복판에 떡하니 들어선 새 자동차에 가던 이들이 발길을 멈췄다. 흑돼지, 소라, 고등어, 오메기떡, 버섯, 감귤 등 싱싱함을 자랑하는 제주산 특산물 무료시식 코너 또한 시장을 찾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29일부터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가 전국에서 일제히 펼쳐지는 가운데 제주동문시장도 파격적인 할인율과 경품 행사 등을 선보이며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 불릴 만큼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한다. 집중세일행사 기간인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제주동문시장도 집중세일과 다양한 문화행사를 연다.  

IMG_2634.png
▲ 제주동문시장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할인, 경품행사와 다양한 문화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제주의소리 한형진 기자
동문시장 글로벌명품시장 육성사업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제주도민뿐만 아니라 제주를 찾은 관광객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고, 최근 급증하는 크루즈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짜였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최소 10%에서 50%까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눈 여겨봐뒀던 품목을 구매할 절호의 기회다. 

파격적인 할인율에 경품은 ‘덤’이다. 1등에게는 자동차(2000만원 상당), 2등에게는 전기자전거(150만원 상당) 등 어마어마한 경품 규모를 자랑한다. 경품권은 10만원 이상 물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된다.
IMG_2612.png
▲ 제주동문시장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시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경품권이 지급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2000만원 상당의 자동차가 증정된다. ⓒ제주의소리 한형진 기자

‘온라인’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주전통시장온라인쇼핑몰(www.market.jeju.kr)에서10만원 이상 물건을 구입할 경우 제주 감귤 한 상자(3kg)가 덤으로 따라온다.

행사 기간 내내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한 가득이다. 시장에 꾸려진 특설무대에서 마임공연, 클래식음악, 체험문화예술활동 등 문화 행사도 펼쳐진다. 

특설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동문푸드페스티벌’은 도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주산 특산물을 맛볼 수 있다. 
IMG_2624.png
▲ 제주동문시장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시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곳곳에서 경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제주의소리 한형진 기자

마지막 행사일인 10월 9일에는 경품추첨과 김수희, 현숙 등 ‘동문페스티벌’ 출연해 흥을 돋울 예정이다.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환영 행사도 준비돼 있다. 30일부터 240명 방문을 시작으로 4회에 걸쳐 제주를 방문하는 크루즈 관광객이 제주동문시장을 탐방하며 시장의 매력을 만끽하게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