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_키즈--패키지-참고-이미지.jpg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에는 안락한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과 부모 2인 및 어린이 1인의 무료 조식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 교육 및 놀이 공간 ‘모루’에 별도로 ‘어린이 전용 데스크’를 마련해 체크인 후 이곳을 방문하면 어린이 음료 2잔을 포함한 4잔의 환영 음료와 함께 어린이용 샴푸, 샤워젤, 로션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 미술 교육 도서인 <이주헌의 상상미술관> 시리즈 중 3권을 증정해 객실에서도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즐기고 쉴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다. 어린이 전용 체크인 시 제공되는 ‘키즈 패스포트(Kid’s Passport)’를 수령해 지정된 장소를 찾아 도장을 받아오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모루 내에 쿠킹 클래스 및 쿠마 인형 만들기, 가랜드 만들기 등 다채로운 만들기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는 ‘키즈 아뜰리에 존’의 1인 1회 이용권도 제공되어 어린이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들은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체크인 3일전까지 가족 사진을 메일(photoevent@haevichi.com)로 보내면 사진을 넣은 액자를 객실에 비치해줘 가족만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패키지 가격은 31만원부터이다. (세금,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