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1.png
제주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 선착순 100명 이벤트 개최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제주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이 깜짝 이벤트를 연다. 제주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http://market.jeju.kr)에서 10만원 이상 물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하우스 감귤 한 상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산 특산품을 보다 좋은 조건으로 제공하면서 동시에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한 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자 제주특별자치도 상인연합회가 마련한 행사다. 

이벤트 기간 동안 품목 구분 없이 ‘제주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물건을 주문하는 인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제주산 하우스감귤을 무료로 제공한다. 농수축산품, 가공품 종류에 관계없이 한 번에 10만원 이상 구입했을 경우 감귤을 증정하며, 감귤은 구매품과 함께 배송지로 배달된다. 감귤에 대한 별도 배송비는 추가되지 않는다. 제주를 포함, 전국 어디에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가 시작되는 9월 1일부터 선착순 100명에 한정해 진행되고 참여 기회는 1인당 한 번으로 제한한다. 참여 방법은 제주특별자치도 상인연합회가 운영하는 ‘제주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http://market.jeju.kr)에 접속해 한 번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된다.

제주특별자치도 상인연합회 김원일 회장은 “상인연합회가 준비한 이벤트로 제주도민과 국민들이 추석 명절을 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길 바란다. 앞으로 제주특별자치도 상인연합회와 제주전통시장은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역상권 활성화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궁금한 내용은 제주전통시장 온라인 홈쇼핑 홈페이지(http://market.jeju.kr), 제주특별자치도 상인연합회 콜센터(1588-0708), 제주특별자치도 상인연합회 카카오 옐로아이디(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제주전통시장’ 검색→친구 추가 후 메시지 전송)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은 제주특별자치도 상인연합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제주지역 전통시장에서 현재 영업 중인 점포들이 입점해 한라봉·하우스감귤·표고버섯·고사리·은갈치·옥돔·제주돼지·초콜릿 등 농수축산물부터 가공식품까지 아우르는 200여개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전국 어디든 배송 가능하다.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온누리(전자, 종이) 상품권, 팔도명품상품권을 사용해 구매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